땅땅치킨, 신메뉴 출시 기념 4,000원 할인 > 보도자료 | 땅땅치킨
회사소개 카테고리 상단배너

사회공헌 및 보도자료

 

보도자료

땅땅치킨, 신메뉴 출시 기념 4,000원 할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땅땅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1-02 10:10 조회266회 댓글0건

본문

땅땅치킨 주문 전용 앱인 땅땅이지오더(MAKE LIFE EASIER)에서 신메뉴 ‘오왕’과 ‘땅땅 두다리 더 치킨’ 출시를 맞아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1일(수)부터 1월 31일(금)까지 1월 한 달 동안 땅땅이지오더에서 오왕과 땅땅 두다리 더 치킨을 주문하면 4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신메뉴 4,000원 할인!' 이벤트는 땅땅이지오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땅땅이지오더에서 오왕, 땅땅 두다리 더 치킨 결제 시 보유 쿠폰 4,000원 할인권을 적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오왕'은 오븐에 구워 겉은 짭짤하고 속은 담백한 맛이 일품인 오븐 구이 메뉴이며, '땅땅 두다리 더 치킨'은 바삭한 뼈있는 후라이드치킨 한 마리에 닭다리를 2개를 더 제공한다. 추가로 땅땅 두다리 더 치킨은 일정 금액 추가 시 후라이드뿐만 아니라 양념, 간장, 양반후반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 메뉴이다.

땅땅치킨 관계자는 “다가오는 2020년에도 땅땅이지오더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와 땅땅이지오더에 꾸준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땅땅치킨 신메뉴 출시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땅땅이지오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