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땅땅치킨, KBS 2TV ‘대박부동산’ 제작지원 > 보도자료 | 땅땅치킨
회사소개 카테고리 상단배너

사회공헌 및 보도자료

 

보도자료

치킨 프랜차이즈 땅땅치킨, KBS 2TV ‘대박부동산’ 제작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땅땅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4-02 18:06 조회183회 댓글0건

본문

치킨 프랜차이즈 땅땅치킨이 KBS 2TV ‘대박부동산’을 제작지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4일(수)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이다.

‘대박부동산’ 드라마를 통해서 땅땅치킨의 진리의 세트3번, 신메뉴인 짭조롬한 간장에 마늘의 풍미가 더해진 마늘오븐치킨 등의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땅땅치킨 관계자는 "가맹점 대표님들과 함께 힘든 시기를 헤쳐 나가기 위해 '대박부동산’ 제작 지원 진행을 결정했다"라며, "가맹점과 상생하는 브랜드로 더욱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대박부동산’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KBS 2TV에서 방영된다.

한편, 땅땅치킨은 4월 한 달 동안 땅땅이지오더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전메뉴 3천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