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땅치킨, 따뜻한 K-오컬트 드라마 ‘대박부동산’ 제작 지원 > 보도자료 | 땅땅치킨
회사소개 카테고리 상단배너

사회공헌 및 보도자료

 

보도자료

땅땅치킨, 따뜻한 K-오컬트 드라마 ‘대박부동산’ 제작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땅땅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5-07 10:38 조회114회 댓글0건

본문

치킨 프랜차이즈 땅땅치킨이 KBS 2TV 새 드라마 ‘대박부동산’을 제작지원한다. KBS2TV ‘대박부동산’은 퇴마사와 퇴마 전문 사기꾼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이다. 매주 KBS 2TV에서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되며 장나라와 정용화 등 인기 배우들이 등장해 대중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6일(목)에 방송된 8화에서는 홍지아(장나라)와 오인범(정용화)이 땅땅치킨의 매장(명지대점)에 방문하여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진리의 세트 3번’과 신메뉴인 ‘마늘오븐치킨’, ‘허니치즈후라이드’ 등의 다양한 메뉴를 먹는 등의 에피소드가 방영되었다.

땅땅치킨 신메뉴는 ‘마늘오븐치킨’, 허니치즈후라이드’ 외에도 ‘마늘후라이드’, ‘허니오븐치킨’, ‘깐풍오븐치킨’, ‘깐풍후라이드’도 있으며 전국 땅땅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땅땅치킨 관계자는 "가맹점 대표님들과 함께 힘든 시기를 헤쳐 나가기 위해 '대박부동산' 제작 지원 진행을 결정하였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상생하는 브랜드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땅땅치킨 주문 전용 앱인 땅땅이지오더에서 치킨 주문 시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전메뉴 3천원 할인, 이벤트도 5월 31일(월)까지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