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1 페이지 | 땅땅치킨 FAQ 1 페이지 | 땅땅치킨
  • 항목
  • 내용
  • 9

    이벤트 관련 문의 전 확인사항입니다.

    1. 이벤트 응모시 오류 등으로 응모가 안되실 경우 오류 내용 및 오류 코드 등과 함께 아이디를 적어서 codd@codd.co.kr 메일로 보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오류 내용의 경우 스샷등을 포함해 상세히 적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2. 이벤트 당첨자 발표의 경우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 해당 이벤트 이름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이벤트 응모 후 수정 요청 이벤트를 응모하신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응모 가맹점 변경 등으로 수정을 요청하실 경우 처리가 안되니 양해바랍니다. 상품 당첨 후 codd@codd.co.kr 로 메일을 보내시거나 본사(053-356-3664)로 전화하셔서 상품 수령 매장 변경을 요청하시면 처리해드립니다. 단, 이벤트 당첨자 발표 하는 날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8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땅땅치킨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재입력 해주세요. 다음에, 회원정보 수정 창의 하단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시면 탈퇴할 수 있습니다.
  • 7

    땅땅치킨 후라이드를 시켰는데 닭다리가 없어요.

    닭다리 살이 있습니다. 그러나 땅땅치킨에서는 치킨을 먹기 좋게 다리뼈를 제거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 6

    땅땅은 다른 치킨보다 양이 적어보이는데 정말 그런가요?

    땅땅치킨에서는 뼈를 바른 순살 치킨을 제공하여, 보이는 양은 다소 적게 느껴지실 수 있으나, 일반 프랜차이즈에서사용하는 10호 보다 큰 11호 닭을 사용하여 양이 작지 않습니다.
  • 5

    이벤트 응모는 어떻게 하나요?

    땅땅치킨 홈페이지 메인의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거나, 상단의 이벤트 탭을 누른 후 ‘진행중인 이벤트’를 누르시면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이벤트 클릭 후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 가능하시며, 땅땅치킨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응모가능합니다.
  • 4

    이벤트 응모 시 오류가 났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이벤트 응모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는 이와 같은 경우입니다. 응모번호 등록이 잘못된 경우, 이미 등록한 응모번호인 경우 또는 시스템 상의 오류가 발생한 경우 응모번호 확인 후 재입력하거나, 새로고침 및 재접속 후에도 오류가 발생한다면, 아이디와 응모번호 및 응모내용을 codd@codd.co.kr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3

    당첨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기본 당첨 발표일로부터 1개월 안에 상품수령이 가능하도록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그러나 각각 이벤트마다 조금씩 내용이 상이하기에 이벤트 페이지의 상세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2

    테이크아웃의 경우 배달과 다르게 혜택이 있나요?

    네. 저희 땅땅치킨에서는 매장에 직접 방문을 하셔서 테이크아웃을 하는 경우, 1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부 메뉴는 제외되오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